PPT악보/CCM.복음송2020. 1. 20. 16: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내 힘이 아니라 하나님 은혜입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따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따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순종합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겸손히 주 말씀 따라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오직 주 뜻대로 주께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nwc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PPT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