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21. 06:3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148장,영화로운 주 예수의,On Calvary's Brow my Savior Died,통합찬송가,142장,


148.NWC



한글 가사


1. 영화로운 주 예수의 십자가를

생각하면 세상 부귀 모든 영화

분토만도 못하도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2. 구주께서 죽으실 때 성전 휘장

찢어지어 구원의 길 여심으로

천국 기쁨 주셨도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3. 구주 예수 갈보리에 흘린 피와

물 가지고 나의 몸과 영혼까지

구속하여 주셨도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4. 구주 예수 나를 위해 십자가에

죽었으니 그 사랑에 감격하여

이 몸 주께 드립니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