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21. 06: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151장,만왕의 왕 내 주께서,Alas! and Did My Savior Bleed,통합찬송가,138장,


151.NWC



한글 가사


1. 만왕의 왕 내 주께서

왜 고초당했나

이 벌레 같은 날 위해

그 보혈 흘렸네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 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2. 주 십자가 못 박힘은

속죄함 아닌가

그 긍휼함과 큰 은혜

말할 수 없도다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 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3. 늘 울어도 그 큰 은혜

다 갚을 수 없네

나 주님께 몸 바쳐서

주의 일 힘쓰리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 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