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한영새찬송가처럼 한글과 영어가 같이 있는 파일입니다.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한영,356장,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War of the Soul,통합찬송가,396장, 


356.NWC



새찬송가 한글 가사


1. 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

찬송 드리니

그 거룩하고 크신 영광

널리 퍼지네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 되시사

나를 인도하소서


2. 큰 죄에 빠져 종 된 백성

놓아 주시고

그 영광 나라 백성 되게

하여 주소서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 되시사

나를 인도하소서


3. 내 영의 원수 이길 힘을

누가 주시랴

그 악한 마귀 정복한 이

구주 예수라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 되시사

나를 인도하소서


4. 내 사망 고통 면케 하사

새사람 되고

새 힘을 주사 승리 생활

하게 하소서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 되시사

나를 인도하소서

아멘



새찬송가 영어 가사


1.War of the soul is in-vi-ta-tion:

Shout forth Je-sus' name;

His ho-ly glo-ry and sal-va-tion

Far a-broad pro-claim!

In the war-fare of the soul,

O, my Lord, take full con-trol.

O, Cap-tain, lead! 'Tis Thee I need,

O, Thou lov-er of man's soul!


2.A peo-ple 'neath sin's vast do-min-ion

Save, Lord, make Thine own,

Thy peo-ple, of Thy Glo-ry King-dom,

Gath-er'd to Thy throne.

In the war-fare of the soul,

O, my Lord, take full con-trol.

O, Cap-tain, lead! 'Tis Thee I need,

O, Thou lov-er of man's soul!


3.For strength to my soul's foe's dis-pell-ing,

Whom shall I en-treat?

Al-read-y Christ hath con-quer'd, quell-ing

Sa-tan 'neath His feet.

In the war-fare of the soul,

O, my Lord, take full con-trol.

O, Cap-tain, lead! 'Tis Thee I need,

O, Thou lov-er of man's soul!


4.Re-make me, Lord, hell's pains to sev-er,

New strength give to me,

That in that strength I might for-ev-er

Live in vic-to-ry!

In the war-fare of the soul,

O, my Lord, take full con-trol.

O, Cap-tain, lead! 'Tis Thee I need,

O, Thou lov-er of man's soul!

A-men.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