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31. 18:4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살다 보면 내가 마지막이라 여겨질 때에

하염없이 눈물이 흐르곤 해 방황도 음

마지막이 끝은 아니야 희망은 있는 거야

희망이 있다면 우리 삶은 충분히 가치가 있는 거야


그래 희망은 있다 다시 시작되는 나의 인생

언젠가 웃음 지을 이런일쯤은

지금 이대로 끝낼 거야 다시 시작해

주님이 나를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나도 나를 포기하지 않겠어


그래 희망은 있다 다시 시작되는 나의 인생

언젠가 웃음 지을 이런일쯤은

지금 이대로 끝낼 거야 다시 시작해

주님이 나를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나도 나를 포기하지 않겠어


다시 시작해 주님이 나를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나도 나를 포기하지 않겠어

마지막이 끝은 아니야 희망은 있는 거야

희망이 있다면 우리 삶은 언제나

새롭게 다시 시작해 새롭게 다시 시작해



살다 보면 내가 마지막이라 여겨질 때에 (마지막이 끝은 아니야).nwc

살다 보면 내가 마지막이라 여겨질 때에 (마지막이 끝은 아니야).PPT

살다 보면 내가 마지막이라 여겨질 때에 (마지막이 끝은 아니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