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12. 21: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예요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아들아 네게 축복 더 하노라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예요


사랑한다 내 딸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 딸아 네게 축복 더 하노라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nwc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PPT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