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7. 07: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랑할래요 순종할래요 나는 주님의 것

잊지 말아요 용기를 내요 나는 주님의 것


사랑의 예수님 함께하시며

늘 나를 이끄시네 나 주님의 것

주인 되신 예수님 말씀하신 것

오늘도 순종하며 살아갈래요


사랑할래요 순종할래요 나는 주님의 것

잊지 말아요 용기를 내요 나는 주님의 것



사랑할래요 순종할래요 나는 주님의 것 잊지 말아요 용기를 내요.nwc

사랑할래요 순종할래요 나는 주님의 것 잊지 말아요 용기를 내요.PPT

사랑할래요 순종할래요 나는 주님의 것 잊지 말아요 용기를 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