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4. 16: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랑하시는 나의 예수님 병들어 쓰러진 내 영혼

십자가 보혈의 손길로 구원하여 주옵소서

이 세상의 죄로 물든 내 영혼 절망과 시련 속에서

주님 앞에 무릎 꿇고 비 오니 은혜를 베푸옵소서

이 몸을 받아주소서


사랑하시는 나의 예수님 나를 구속하여 주신 주

믿음 소망 사랑 주시며 내게 은혜 베푸셨네

이 세상의 무엇으로 갚으리까 주님의 크신 그 사랑

연약한 이 몸 밖에 드릴 것 없어 눈물만 흘리옵니다

이 몸을 받아주소서


사랑하시는 나의 예수님 이제 무엇을 바라리오

오직 주님의 뜻을 따라 사명 감당하렵니다

이 세상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주님의 놀라운 은혜

오로지 주께 영광 돌리며 영원히 찬양하리라

이 몸을 받아주소서



사랑하시는 나의 예수님 병들어 쓰러진 (이 몸을 받아주소서).nwc

사랑하시는 나의 예수님 병들어 쓰러진 (이 몸을 받아주소서).PPT

사랑하시는 나의 예수님 병들어 쓰러진 (이 몸을 받아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