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3. 07: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랑하는 친구들이 나의 곁을 떠났을 때

나는 외롬 없었어요 주님 함께 하셔서

세상 살아가는 동안 많은 이별이 있지만

주님과 이별할 때를 잊을 수가 없어요


오늘 다시 만난 주님이 나를 안아주시며

얼마나 외로웠나 물으실 때 나는 울고 말았네


갈수록 그 크신 사랑 나는 느낄 수 있었고

나의 맘에 참 평안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사랑하는 친구들이 나의 곁을 떠났을 때 나는 외롬 없었어요.nwc

사랑하는 친구들이 나의 곁을 떠났을 때 나는 외롬 없었어요.PPT

사랑하는 친구들이 나의 곁을 떠났을 때 나는 외롬 없었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