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9. 14: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랑의 주 하나님이 우리 모두를 보시며

향기로운 그 빛으로 안아주셨죠


사랑의 향기 온유의 향기 희생의 향기

아름다운 사랑 나의 예수님

이 온 세상에 지친 영혼들 아픈 영혼들

고치셨죠 오 사랑의 향기 후


사랑의 주 예수님이 우리 한 사람 한 사람

사랑의 주 그 향기로 입 맞추셨죠


사랑의 향기 온유의 향기 희생의 향기

아름다운 사랑 나의 예수님

이 온 세상에 지친 영혼들 아픈 영혼들

고치셨죠 오 사랑의 향기 후


이제 나는 알아요 바로 그분의 향기를

이제 사랑의 향기를 전해야 해요


사랑의 향기 온유의 향기 희생의 향기

아름다운 사랑 나의 예수님

이 온 세상에 지친 영혼들 아픈 영혼들

고치셨죠 오 사랑의 향기 후


사랑의 향기 온유의 향기 희생의 향기

아름다운 사랑 나의 예수님

이 온 세상에 지친 영혼들 아픈 영혼들

고치셨죠 오 사랑의 향기 HA HA HA HA



사랑의 주 하나님이 우리 모두를 보시며 향기로운 그 빛으로.nwc

사랑의 주 하나님이 우리 모두를 보시며 향기로운 그 빛으로.PPT

사랑의 주 하나님이 우리 모두를 보시며 향기로운 그 빛으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