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8. 06: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보라 내가 새 일을 다 이루어 놓았다

이제 나타났으니 너희가 보고 앎이라


정녕히 내가 사막에 샘물을 내리니

장차 들짐승들과 시랑과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광야에 샘물을

사막에 강물을 내 백성에게 주리라


나의 택한 백성으로 마시게 할 것이라

나의 택한 자들로 마시게 할 것이라



보라 내가 새 일을 다 이루어 놓았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라).nwc

보라 내가 새 일을 다 이루어 놓았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라).PPT

보라 내가 새 일을 다 이루어 놓았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