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2. 17: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베들레헴 하늘 반짝이는 한 별
천사들 노래 들려올 때
동방의 박사들 그 별을 따라
하나님 아들 찾아왔네
겸손의 왕께 무릎 꿇고 경배해 평화의 왕

왕 되신 주 앞에 나 경배합니다
주님만 찬양받기 합당하시니
큰 존귀와 영광 홀로 받으소서
오 주 앞에 나 나아갑니다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 주의 영광
모든 어두움 물리치네
누구도 주 앞에 다가설 수 없네
주의 거룩한 보좌 앞에
오직 주의 보혈 주의 긍휼 의지하여 나아가리

왕 되신 주 앞에 나 경배합니다
주님만 찬양받기 합당하시니
큰 존귀와 영광 홀로 받으소서
오 주 앞에 나 나아갑니다

왕 되신 주 앞에 나 경배합니다
주님만 찬양받기 합당하시니
큰 존귀와 영광 홀로 받으소서
오 주 앞에 나 나아갑니다
오 주님 내가 나아갑니다
오 주님 내가 나아갑니다

베들레헴 하늘 반짝이는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 (왕 되신 주 앞에).nwc
0.04MB
베들레헴 하늘 반짝이는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 (왕 되신 주 앞에).PPT
1.50MB
베들레헴 하늘 반짝이는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 (왕 되신 주 앞에)_Wide.PPT
1.4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