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6. 16: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발걸음은 언제나 주를 향해 걸었으나

나의 맘과 눈길은 세상을 향하였네

주님 위해 살겠다고 맹세한 나의 고백

바람결에 날리어 흩어져 버렸네

나의 주여 이 죄인 용서하소서

이제는 그 사랑 전하리라 이 세상 끝날까지


불 순종한 내 모습은 생각하지 않고서

괴로울 때 세상만을 원망하며 살았네

우리 주님 아픈 가슴 안중에도 없었으니

먼 길 떠나가는 발길 무겁고 괴로웠네

나의 주여 이 죄인 용서하소서

이제는 그 사랑 전하리라 이 생명 다하도록


눈을 감고 조용히 생각을 해 보니

지금까지 살아온 길 주님이 인도했네

외면하지 않으시는 우리 주님 때문에

눈물로 살아온 길 웃음으로 변했네

나의 주여 이 죄인 용서하소서

이제는 그 사랑 전하리라 이 세상 땅끝까지



발걸음은 언제나 주를 향해 걸었으나 (나의 고백).nwc

발걸음은 언제나 주를 향해 걸었으나 (나의 고백).PPT

발걸음은 언제나 주를 향해 걸었으나 (나의 고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