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성경학교2018. 6. 4. 00: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짜 짜 짠맛 나는 소금

네가 없으면 세상이 어떡하니

짠 짠 짠 밝게 비추는 빛

네가 없으면 세상이 어떻게 되니


짜 짠 짜 짠

소금과 빛 진짜 진짜 필요해

짜 짠 짜 짠

소금과 빛 내가 내가 될 거야


짜 짠 짜 짠

소금과 빛 진짜 진짜 필요해

짜 짠 짜 짠

소금과 빛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내가 될 거야



짜짜짜 짠짠짠 (미취학부).nwc

짜짜짜 짠짠짠 (미취학부).PPT

짜짜짜 짠짠짠 (미취학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