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4. 16: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멋진 장난감 신나는 게임기 없어도 나는 만족해요

예쁜 옷과 아름다운 인형 없어도 나는 만족해요

갖고 싶은 물건 하고 싶은 일들 많이 있지만

하나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해요


내 곁에 계시는 하나님 때문에

늘 함께 계시는 하나님 때문에

영원한 나라의 영원한 만족을 우리 함께 누려요 와

나는 만족해요 하나님 때문에

나는 만족해요 영원히 만족해요



멋진 장난감 신나는 게임기 없어도 나는 만족해요 예쁜 옷과.nwc

멋진 장난감 신나는 게임기 없어도 나는 만족해요 예쁜 옷과.PPT

멋진 장난감 신나는 게임기 없어도 나는 만족해요 예쁜 옷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