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7. 07:5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맑은 시내와 같은 가정을 주시고

푸른 초장과 같은 일터를 주신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나의 아버지

나는 그 안에 그는 내 안에 영원 영원히


흑암의 권세가 나를 에워싸도

결코 두렵지 않네 찬송하겠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나의 아버지

나는 그 안에 그는 내 안에 영원 영원히


이 땅의 수고가 끝나는 그 날

내가 돌아가 쉴 곳 예비해주신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나의 아버지

나는 그 안에 그는 내 안에 영원 영원히



맑은 시내와 같은 가정을 주시고 푸른 초장과 같은 일터를 주신.nwc

맑은 시내와 같은 가정을 주시고 푸른 초장과 같은 일터를 주신.PPT

맑은 시내와 같은 가정을 주시고 푸른 초장과 같은 일터를 주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