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0. 22. 14: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어디로 가겠나이까


나 어딜 가든지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다


나를 창세 전부터 계획하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시네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나의 생각보다 나의 뜻보다

더 크고 놀라우신 주님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나의 마음을 다 아시오니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시편 139편).nwc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시편 139편).PPT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시편 139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