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2. 18: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혼자가 되었다고 느낄 때

누군가 곁에 있길 원할 때 당신은 기도했나요


주님은 모든 것을 아시네 당신의 약한 마음 아시네

따뜻한 그의 음성 언제나 당신을 위로하시리


당신의 모든 것 다 주님께 맡겨보셨나요

주님만 믿을 때 참 평안이 깃든답니다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혼자가 되었다고 느낄 때

누군가 곁에 있길 원할 때 당신은 기도했나요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혼자가 되었다고 느낄 때 누군가 (당신은).nwc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혼자가 되었다고 느낄 때 누군가 (당신은).PPT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혼자가 되었다고 느낄 때 누군가 (당신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