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6. 13: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 두 귀로 들리지 않아도

나는 나는 알 수 있어요 성경말씀 있으니까요

그 누가 뭐래도 믿어요 변치 않는 하나님 말씀


두 눈을 감아도 보여요 두 귀를 막아도 들려요

나는 나는 알 수 있어요 성경말씀 있으니까요

그 누가 뭐래도 믿어요 변치 않는 하나님 말씀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 두 귀로 들리지 않아도 나는 나는.nwc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 두 귀로 들리지 않아도 나는 나는.PPT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 두 귀로 들리지 않아도 나는 나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