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24. 16: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눈먼 자 보게 해 갇힌 자 노래해

죽은 자 일어나 모든 맘 찬양해

어둠이 걷히고 내 영혼 외쳐 자유해


나는 자유해 나는 자유해

나는 춤추네 나는 춤추네

주님만 위해 살리 주님만 위해 살리

자유해 자유해 자유해 자유해



눈먼 자 보게 해 갇힌 자 노래해 죽은 자 일어나 (나는 자유해).nwc

눈먼 자 보게 해 갇힌 자 노래해 죽은 자 일어나 (나는 자유해).PPT

눈먼 자 보게 해 갇힌 자 노래해 죽은 자 일어나 (나는 자유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