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8. 14: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누구도 모르는 너의 고통을 내가 알고

아무도 알지 못한 너의 아픔을 나는 아노라

모든 이가 너를 버려도 나는 너를 사랑하노라

너의 쓰라린 상처 내가 싸매주리라

너의 아픔 고통을 내가 치료하리라

너의 많은 눈물을 내가 보았으므로

이제는 너에게 기쁨과 평안 반드시 안겨주리라


누구도 모르는 너의 애통을 내가 알고

아무도 알지 못한 너의 슬픔을 나는 아노라

모든 이가 너를 버려도 나는 너를 사랑하노라

너의 쓰라린 상처 내가 싸매주리라

너의 아픔 고통을 내가 치료하리라

너의 많은 눈물을 내가 보았으므로

이제는 너에게 기쁨과 평안 반드시 안겨주리라



누구도 모르는 고통을 내가 알고 (누구도 모르는 너의 고통을).nwc

누구도 모르는 고통을 내가 알고 (누구도 모르는 너의 고통을).PPT

누구도 모르는 고통을 내가 알고 (누구도 모르는 너의 고통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