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30. 08: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네 짐이 무겁고 힘이 드냐 주를 보라
고난이 유익이라 주님 말씀하시네
나의 가는 그 길은 오직 주가 아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
오늘의 아픔은 내일의 소망이요
쓰라린 아픔 뒤에 축복이 있다네

고난은 인생의 참 의미를 알게 하고
예수님 한분으로 만족할 수 있어요
나의 가는 그 길은 오직 주가 아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
고난이 크면은 영광도 크는 법
장차 받을 영광과 비교할 수 없다네

고난의 십자가 보배이며 능력이라
주님을 따르는 자 십자가 져야만 하리
나의 가는 그 길은 오직 주가 아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
좁은 길 가는 자 생명 길 영광의 길
십자가 진후에 면류관 있으리

네 짐이 무겁고 힘이 드냐 주를 보라 (고난이 유익이라).nwc
0.03MB
네 짐이 무겁고 힘이 드냐 주를 보라 (고난이 유익이라).PPT
1.14MB
네 짐이 무겁고 힘이 드냐 주를 보라 (고난이 유익이라)_Wide.PPT
1.11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