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2. 16: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네가 날 사랑한다면 나의 어린양 먹이라

울며 일하라 들에서 나의 어린양 먹이라


너도 그 패지 그렇지 묻는 계집종 속였네

주를 부인한 이튿날 예수님 돌아가셨네


닭의 울음을 듣고서 그는 울었네 알았네

우리 죄인들 위하여 귀한 보배 피 흘렸네


네가 날 사랑한다면 나의 어린양 먹이라

울며 일하라 들에서 나의 어린양 먹이라



네가 날 사랑한다면 나의 어린양 먹이라 울며 일하라 들에서.nwc

네가 날 사랑한다면 나의 어린양 먹이라 울며 일하라 들에서.PPT

네가 날 사랑한다면 나의 어린양 먹이라 울며 일하라 들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