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2. 17: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무나 힘이 들고 지쳐있는 나의 삶

지금은 너무 지쳐 쓰러졌지만

주님 의지하고 일어서리

나의 마음까지 아시는 하나님은

지금도 내 곁에서 방황하는 날 지켜주시네


나의 주 하나님 항상 날 위로하시는 하나님

언제까지나 나와 동행하시는 하나님

그분은 나의 영원한 동반자

하나님과 함께라면

뭐든지 극복하고 일어설 수 있으리


이제 힘이 들고 지쳐있는

나의 삶을 주님께서 변화시켜주시네


언제나 하나님과 동행하리

하나님과 함께라면

나의 방황하던 삶도 이젠 없으리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 의지하리


언제나 하나님과 동행하리

하나님과 함께라면

나의 방황하던 삶도 이젠 없으리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 의지하리 영원히



너무나 힘이 들고 지쳐있는 나의 삶 지금은 너무 지쳐 (의지하리).nwc

너무나 힘이 들고 지쳐있는 나의 삶 지금은 너무 지쳐 (의지하리).PPT

너무나 힘이 들고 지쳐있는 나의 삶 지금은 너무 지쳐 (의지하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