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5. 6. 07: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위로자 내 모든 것 환난 중에 나의 친구

내가 부르기 전에 이미 듣고 계시는 내 호흡의 창조자

세상의 죄 무거움에 무너져내린 소망 위에

십자가 그늘을 드리우시며 내게 생명 주네


이 떡과 잔을 먹고서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

빛은 꺼지지 않으리 세상 죄악 많으나 예수 구원하시니

이 떡과 잔을 먹고서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

빛은 꺼지지 않으리 세상 죄악 많으나 예수 구원하시니


주를 위해 주로 인해 주께로부터 영원한 구원 이뤄지리

우릴 위해 우릴 통해 우리로부터 하나님 나라 선포되리


이 떡과 잔을 먹고서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

빛은 꺼지지 않으리 세상 죄악 많으나 예수 구원하시니

이 떡과 잔을 먹고서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

빛은 꺼지지 않으리 세상 죄악 많으나 예수 구원하시니



내 위로자 내 모든 것 환난 중에 나의 친구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nwc

내 위로자 내 모든 것 환난 중에 나의 친구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PPT

내 위로자 내 모든 것 환난 중에 나의 친구 (다시 살으라 날아오르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