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4. 06: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

나는 널 인도하는 목자 길 진리 생명 되나니

너 지체 말고 어서 오라 내가 너희들을 쉬게 하리라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

또 나는 저 산 밑의 백합 빛나는 새벽별 되니

너 이제 네 모습 그대로 내가 만나기를 원하노라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nwc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PPT

내게 오라 너 무거운 짐을 진 자 쉬게 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