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4. 0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구주 예수 되신 주를 아느냐 독생자 예수님

너 주님의 사랑 받아보았느냐 독생자 예수님

놀라와라 놀라와라 독생자 예수님

오 나의 주님 오 나의 주님 독생자 예수님


하나님께서 주를 보냈네 독생자 예수님

주의 보혈로 내 죄 사하셨네 독생자 예수님

놀라와라 놀라와라 독생자 예수님

오 나의 주님 오 나의 주님 독생자 예수님


너 구주를 믿고 그를 따르면 독생자 예수님

너를 인도하며 항상 돌보시리 독생자 예수님

놀라와라 놀라와라 독생자 예수님

오 나의 주님 오 나의 주님 독생자 예수님



구주 예수 되신 주를 아느냐 독생자 예수님 너 주님의 사랑.nwc

구주 예수 되신 주를 아느냐 독생자 예수님 너 주님의 사랑.PPT

구주 예수 되신 주를 아느냐 독생자 예수님 너 주님의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