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3. 08: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내가 너를 쉬게 하리라

세상에는 많은 사람 있지만 안식을 줄 수 없나니

나를 믿고 따라오는 자에게 영원한 생명 주리라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세상 끝날까지 내가 너희와 함께하리라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세상 끝날까지 내가 너희와 함께하리라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슬픔에 잠긴 자들아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내가 너를 위로하리라

세상에는 많은 사람 있지만 평안을 줄 수 없나니

나를 믿고 따라오는 자에게 영원한 생명 주리라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세상 끝날까지 내가 너희와 함께하리라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세상 끝날까지 내가 너희와 함께하리라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무거운 짐 진 자들아.nwc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무거운 짐 진 자들아.PPT

내게로 오라 내게로 오라 무거운 짐 진 자들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