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9. 15: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태어난 땅 또 내가 자라온 땅 내 작은 교정과

함께 더불어 사는 친구들 다 주님이 필요한 세상


이제 거짓의 어둠은 걷어버려라 온 세상을 밝힐 빛이 있다

이제 타협의 장막은 찢어버려라 주 말씀이 살아 움직이리라

내 나라 내 겨레 내게 맡겨진 이 땅 주 이름을 그 생명을


복음의 깃발을 들고 마음의 빗장을 활짝 열어젖히고

외치라 또 외치라 온 세상에 주 이름을



내가 태어난 땅 또 내가 자라온 땅 내 작은 교정과 함께 더불어 사는.nwc

내가 태어난 땅 또 내가 자라온 땅 내 작은 교정과 함께 더불어 사는.PPT

내가 태어난 땅 또 내가 자라온 땅 내 작은 교정과 함께 더불어 사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