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2. 07: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찾은 참 놀라운 세계를 다 알게 전파하리라

내 영혼 구한 예수님 나의 새 기쁨


나의 새 기쁨 나의 새 기쁨 나를 구원하신 주 나의 새 기쁨

저들 날 비웃고 괴롭게 하여도 예수님 지키리 오 나의 새 기쁨

주 오시기 전에 나 해야 할 일은 이 소식을 전하는 것 주 예수 내 기쁨

나의 새 기쁨 나의 새 기쁨 나를 구원하신 주 나의 새 기쁨


나 주의 진리 알지 못하여 헛되게 살아왔으나

참 기쁜 소식 들었네 기쁨 되신 주


나의 새 기쁨 나의 새 기쁨 나를 구원하신 주 나의 새 기쁨

저들 날 비웃고 괴롭게 하여도 예수님 지키리 오 나의 새 기쁨

주 오시기 전에 나 해야 할 일은 이 소식을 전하는 것 주 예수 내 기쁨

나의 새 기쁨 나의 새 기쁨 나를 구원하신 주 나의 새 기쁨



내가 찾은 참 놀라운 세계를 다 알게 전파하리라 (나의 새 기쁨).nwc

내가 찾은 참 놀라운 세계를 다 알게 전파하리라 (나의 새 기쁨).PPT

내가 찾은 참 놀라운 세계를 다 알게 전파하리라 (나의 새 기쁨)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