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6. 16: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하나님 나와 함께 계셔 나의 기도 들으셨네

지치고 피곤하여질 때도

나를 위로하셨네 나를 위로하셨네


주 하나님 나를 도우셔서 나의 앞길 인도하시네

못났고 부족한 것뿐인데

왜 이렇게 날 사랑해 나를 사랑하시네


환난과 시험 몰려온다 하여도 주께서 날 지켜주시리니

두려움 없네 주가 날 지켜주셔 두려움 없네

주여 나를 도우사 나를 담대하게 하소서 주만 의지하리다

주여 내가 여기에 있으니 받아주소서 나를 사용하소서



주 하나님 나와 함께 계셔 나의 기도 들으셨네 (소명).nwc

주 하나님 나와 함께 계셔 나의 기도 들으셨네 (소명).PPT

주 하나님 나와 함께 계셔 나의 기도 들으셨네 (소명)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