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6. 07: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슬픈 노래를 거둬 가시고 내 입에 새 노래를 두셨네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주는 나의 힘 생명의 능력 세상에 전하고 싶네


내가 불 속을 걸어갈 때에 주님 날 지키시네

내가 물 가운데 지나갈 때도 주님 날 지키네

깊은 웅덩이와 수렁에도 주님 날 지키시네

사망의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내 주님 날 지키네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주는 나의 힘 생명의 능력 세상에 전하고 싶네


선한 경주로 곤할 때에 주님 날 지키시네

상한 갈대처럼 흔들릴 때도 주님 날 지키네

주의 강한 손과 펴신 두 팔로 주님 날 지키시네

뛰고 달려가도 피곤치 않네 주님 날 지키네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슬픈 노래를 거둬 가시고 새 노래 내게 주셨네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주는 나의 힘 생명의 능력 세상에 전하고 싶네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슬픈 노래를.nwc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슬픈 노래를.PPT

주를 바라고 기다리는 자 의지하는 자 주 붙드시네 슬픈 노래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