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9. 18: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니 내가 요동하지 않으리라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 앞에 기쁨이 충만 우편엔 영원한 즐거움 있네


이러므로 내 마음 기쁘고 내 영광 즐거워하며

내 육체가 안전하리니 나의 하나님을 찬양해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니.nwc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니.PPT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