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8. 19: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바라보며 마음껏 미소질 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 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춤추는 곳

정다운 그의 팔에 안기어 마음껏 웃어볼 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 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 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과 속삭이는 곳

정다운 그의 손을 잡고 밤새 노래할 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 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입술에 꿀 같은 당신

당신의 그 사랑 안에서 나를 녹여 주오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나를 보며.nwc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나를 보며.PPT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계신 곳 정다운 그의 얼굴 나를 보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