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8. 16: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앞으로 가도 그가 아니 계시고

내가 뒤돌아가도 주님 볼 수 없었네

그가 동에서 일하시나 내가 만날 수 없고


주님 돌이키시나 나 주님 뵈올 수 없네

그러나 주님은 항상 계셨고

나의 삶 속에 함께 함 알았네

나의 갈길을 그가 아시고

나의 삶 모든 것을 아시는 주

주님 날 단련하신 후에야 정금 같이 되리라



내가 앞으로 가도 그가 아니 계시고 내가 뒤돌아가도 (아시는 주).nwc

내가 앞으로 가도 그가 아니 계시고 내가 뒤돌아가도 (아시는 주).PPT

내가 앞으로 가도 그가 아니 계시고 내가 뒤돌아가도 (아시는 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