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3. 18: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세상 사랑했을 때엔 주님 내겐 상관없었지

세상에서 높아지는 것만이 나의 꿈이었었지

내 멋대로 살아갔었다네 많은 죄와 타협하면서

나의 꿈이 이루어진 후에 남은 것은 허무뿐이었었네

절망의 늪에 빠졌을 때 내 주님의 음성 듣게 되었네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 맡은 일 충성하여라

참 좋은 것을 내가 네게 주겠노라 그것은 바로 사랑이니라


이전에는 나 자신을 보며 아무 쓸모없다 느꼈었지

매일매일 열등감에 빠져 우울하게 지내곤 했네

부자 되길 원했었지 예뻐지기도 원했었네

불평 속에 살아가면서 헛된 꿈만 꾸고 있었지

절망의 늪에 빠졌을 때 내 주님의 음성 듣게 되었네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 맡은 일 충성하여라

참 좋은 것을 내가 네게 주겠노라 그것은 바로 사랑이니라


예수님을 만난 후부터는 나의 삶이 변화되었네

세상에서 높아지는 것이 이젠 내게 의미가 없네

열등감이 사라져 버렸네 우울증도 사라져 갔네

내 주님 위해 할 일 많아졌네 기쁨으로 충만해졌네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 맡은 일 충성하여라

참 좋은 것을 내가 네게 주겠노라 그것은 바로 사랑이니라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 맡은 일 충성하여라

참 좋은 것을 내가 네게 주겠노라 그것은 바로 사랑이니라



내가 세상 사랑했을 때엔 주님 내겐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nwc

내가 세상 사랑했을 때엔 주님 내겐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PPT

내가 세상 사랑했을 때엔 주님 내겐 (창밖의 들판을 보아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