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6. 07: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높으신 하나님께 경배할까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을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은


공의를 행하고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라


내가 천천의 수양과 번제를 주께 드릴까

내 몸의 열매로써 주께 바칠까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을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은


공의를 행하고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라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미가서 6장 6-8절).nwc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미가서 6장 6-8절).PPT

내가 무엇을 가지고 여호와 앞에 나아가며 (미가서 6장 6-8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