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5. 15: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날 인도하신 주 예수님 내 맘에 평안 주셨네

내 입을 열게 한 예수 그리스도 무릎 꿇어 경배하나이다

내가 외로울 때에 나의 친구 되고

내가 슬퍼 울 때 나의 눈물 닦아줬네

날 구원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 내 영혼에 빛이 되시었네


날 인도하신 주 예수님 늘 주와 동행케 하시고

내 입을 열게 한 예수 그리스도 무릎 꿇어 경배하나이다

나의 목자 되신 주 나의 생명 되사

나의 맘이 주께 영원토록 찬양하네

날 구원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 내 영혼에 빛이 되시었네



날 인도하신 주 예수님 내 맘에 평안 주셨네.nwc

날 인도하신 주 예수님 내 맘에 평안 주셨네.PPT

날 인도하신 주 예수님 내 맘에 평안 주셨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