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6. 07: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가고 싶소 주님 가신 길 슬프고 괴로워도 나는 가고 싶소

나는 가고 싶소 주님 가신 길 외롭고 힘들어도 나는 가고 싶소

날 위해 십자가 지고 피와 땀 흘리시며

고난과 치욕의 그 길 주님이 가셨으니

나는 가아만 하오 주님 가신 길 그 누가 뭐라 해도 나는 가야만 해



나는 가고 싶소 주님 가신 길 슬프고 괴로워도 나는 가고 싶소.nwc

나는 가고 싶소 주님 가신 길 슬프고 괴로워도 나는 가고 싶소.PPT

나는 가고 싶소 주님 가신 길 슬프고 괴로워도 나는 가고 싶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