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4. 14: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영혼 깊은 그곳에 주를 향한

목마름이 소리 없이 흘러내리는 눈물

오랜 기다림 속에 쇠잔해진 내 영혼 파수꾼이 아침 바라듯

내 영혼이 주를 기다려 그 따뜻한 날개 아래 품으소서


내 맘의 빛이 되신 주 주의 빛 안에 나 살기 원해

나의 힘 내 소망 나의 사랑 내 모든 것 되신 내 아버지


대지 위로 새벽 태양 뜨면 우리 주님

오실런지 해가 지면 또다시 먼 기다림

석양 노을빛처럼 하루가 지나가네 하늘 향해

외치고 싶어 파수꾼의 사랑의 노래

오 예수님 나의 영혼 채우소서


내 맘의 빛이 되신 주 주의 빛 안에 나 살기 원해

나의 힘 내 소망 나의 사랑 내 모든 것 되신 내 아버지



나의 영혼 깊은 그곳에 주를 향한 목마름이 (파수꾼의 노래).nwc

나의 영혼 깊은 그곳에 주를 향한 목마름이 (파수꾼의 노래).PPT

나의 영혼 깊은 그곳에 주를 향한 목마름이 (파수꾼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