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30. 07:1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영혼아 주 찬양하라

나의 영혼아 주 찬양하라

내 평생 살아갈 동안

오직 주를 찬양하라


하늘 보좌에 하늘 보좌에

앉아계신 주님께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힘과 능력을

영원히 돌릴지어다


하늘과 땅에 있는 것들아

지으심 받은 만물아

호흡이 있는 것들아

오직 주를 찬양하라


하늘 보좌에 하늘 보좌에

앉아계신 주님께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힘과 능력을

영원히 돌릴지어다



나의 영혼아 주 찬양하라 (하늘 보좌에 앉아계신 주님께).nwc

나의 영혼아 주 찬양하라 (하늘 보좌에 앉아계신 주님께).PPT

나의 영혼아 주 찬양하라 (하늘 보좌에 앉아계신 주님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