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1. 27. 15:1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약함이 축복이라 하시고

나의 모자람이 은혜라 하시는

주는 날 온전케 하시는 분

부족한 내게 더욱 크게 일하시네


나의 낮아짐을 그는 기뻐하시며

나의 회개의 눈물 귀히 여기시네

주는 날 너무도 사랑하셔서

가장 좋은 것 내게 주기 원하시네


나를 존귀하게 높이시며 나를 영화롭게 하실 주

무너진 곳에 더욱 견고히 주가 친히 세우시네


이제 다시 이곳에서 온 맘 다해 나 주를 찬송합니다

십자가 완전한 그 사랑 아래 나의 받은 복 세어봅니다

이제 다시 이곳에서 기쁨으로 나 주께 예배합니다

최후 승리 내게 약속하신 주 주님만 바라며 나아갑니다



나의 약함이 축복이라 하시고 나의 모자람이 은혜라 (가장 좋은 것).nwc

나의 약함이 축복이라 하시고 나의 모자람이 은혜라 (가장 좋은 것).PPT

나의 약함이 축복이라 하시고 나의 모자람이 은혜라 (가장 좋은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