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7. 08: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살리길 원하네 고통 속에 있는 자들

주리고 상한 영혼을 주님 바라보시네


나는 보기를 원하네 주님 눈물 닦으시는

모든 영혼 주께 나와 경배드리는 그 날


성령의 권능 부어주소서 하늘 문 여시고 임하소서

주의 나라 이곳에 주의 영광 이곳에

주의 권능 이곳에 열방이 주 보리라


나는 살리길 원하네 고통 속에 있는 자들

주리고 상한 영혼을 주님 바라보시네


나는 가기를 원하네 주의 마음 있는 곳에

주의 손과 발이 되어 어디든지 가리라


성령의 권능 부어주소서 하늘 문 여시고 임하소서

주의 나라 이곳에 주의 영광 이곳에

주의 권능 이곳에 열방이 주 보리라



나는 살리길 원하네 고통 속에 있는 자들 주리고 상한 영혼을 주님.nwc

나는 살리길 원하네 고통 속에 있는 자들 주리고 상한 영혼을 주님.PPT

나는 살리길 원하네 고통 속에 있는 자들 주리고 상한 영혼을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