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8. 16: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생명 되신 주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의 흘린 보혈로 정케 하사 받아주소서

날마다 날마다 주를 찬송하겠네

주의 사랑의 줄로 나를 굳게 잡아매소서


괴론 세상 지날 때 나를 인도하여 주소서

주를 믿고 나가면 나의 길을 잃지 않겠네

날마다 날마다 주를 찬송하겠네

주의 사랑의 줄로 나를 굳게 잡아매소서


세상 살아갈 때에 주를 더욱 사랑합니다

밝고 빛난 천국에 나의 영혼 들어가겠네

날마다 날마다 주를 찬송하겠네

주의 사랑의 줄로 나를 굳게 잡아매소서



나의 생명 되신 주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의 흘린 보혈로.nwc

나의 생명 되신 주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의 흘린 보혈로.PPT

나의 생명 되신 주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의 흘린 보혈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