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5. 24. 13: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생각 나의 계획 모두 내려놓고

주의 뜻 안에 순종하며 주만 따라갑니다

내가 주 안에 주가 내 안에 살아가길 원해

나의 모든 삶 주께 드리고 주만 바라봅니다


그리스도 내 안에 살아계시네 내 안에

주를 믿는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그 무엇도 끊을 수 없네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오직 예수만 믿으며 나 살아가리


내 삶은 주의 것 오직 주만 위해 살리

예수님 내 모든 것 오직 주만 경배하리

내 삶은 주의 것 오직 주만 위해 살리

예수님 내 모든 것 오직 주만 경배하리



나의 생각 나의 계획 모두 내려놓고 주의 뜻 안에 (그리스도 내 안에).nwc

나의 생각 나의 계획 모두 내려놓고 주의 뜻 안에 (그리스도 내 안에).PPT

나의 생각 나의 계획 모두 내려놓고 주의 뜻 안에 (그리스도 내 안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