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8. 5. 14: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부족함 아시는 주 나의 연약함 아시는 주

그럼에도 날 사랑하시는 주 이것이 나의 힘 됩니다


주는 나의 힘 변하지 않는 사랑

어떤 상황 속에도 여전히 나의 하나님이시며

오직 내가 신뢰할 단 한 분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


내가 낙심하고 절망할 때 불안 속에 의심 커져 갈 때

언제나 날 붙들어주신 주 이것이 날 살게 합니다


주는 나의 힘 변하지 않는 사랑

어떤 상황 속에도 여전히 나의 하나님이시며

오직 내가 신뢰할 단 한 분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



나의 부족함 아시는 주 나의 연약함 아시는 주 (주는 나의 힘).nwc

나의 부족함 아시는 주 나의 연약함 아시는 주 (주는 나의 힘).PPT

나의 부족함 아시는 주 나의 연약함 아시는 주 (주는 나의 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