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0. 9. 14: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반석 나의 목자 되신 하나님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합니다


세상살이 고달프다 눈물 흘리니

사랑하는 나의 주님 도와주소서


멀리서 들려오는 주님의 목소리

사랑하는 아들아 힘을 얻어라


골고다의 거친 언덕 나도 갔으니

인생의 고통의 길 승리하여라


산을 넘고 물을 건너 주님을 따르오리

사랑하신 나의 주님 붙잡아 주옵소서


유혹의 세상 길이 나를 불러도

예비하신 주님의 길 따라가오리다



나의 반석 나의 목자 되신 하나님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합니다.nwc

나의 반석 나의 목자 되신 하나님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합니다.PPT

나의 반석 나의 목자 되신 하나님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