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3. 22: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든 기대 내가 바라는 것들

삶의 모든 소망 무너져 갈 때

나의 힘으로는 일어설 수 없음을

내 영혼 눈물로 주께 간구할 때에

보이지 않아도 들리지 않아도

내 앞길 인도하실 주만 의지해


날 부르시네 날 일으켜 세우네

주님은 나의 하나님


강하고 담대하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두려워 말라 주 너의 하나님이라


나의 모든 기대 내가 바라는 것들

삶의 모든 소망 무너져 갈 때

나의 힘으로는 일어설 수 없음을

내 영혼 눈물로 주께 간구할 때에

보이지 않아도 들리지 않아도

내 앞길 인도하실 주만 의지해


내 앞의 큰 산아 평지가 될지어다

믿음은 기적을 이루리


강하고 담대하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두려워 말라 주 너의 하나님이라



나의 모든 기대 내가 바라는 것들 (강하고 담대하라).nwc

나의 모든 기대 내가 바라는 것들 (강하고 담대하라).PPT

나의 모든 기대 내가 바라는 것들 (강하고 담대하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