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21. 21: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든 고통을 돌아보시고

나의 모든 형편을 생각하시며

나의 못난 이름을 기억하시어

나의 모든 기도에 응답하시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러나 온전히 변하지 못한 나의 심령은

때로는 지금도 세상을 사랑하고 있지만

주님이 능력의 손으로 나를 잡아주시며

주님이 의로운 손으로 힘 주심을 믿습니다


오 주님 오 주여 나를 사용하소서

나로 하나님의 영광되게 하여주소서

오 주님 오 주여 나를 사용하소서

나로 하나님의 영광되게 하여주소서



나의 모든 고통을 돌아보시고 나의 모든 형편을 생각하시며.nwc

나의 모든 고통을 돌아보시고 나의 모든 형편을 생각하시며.PPT

나의 모든 고통을 돌아보시고 나의 모든 형편을 생각하시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