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8. 16: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맘에 나의 맘에 우리 주님 계셔서

요동치는 나의 믿음 바른 신앙 주시어

주님께만 마음 주고 하나님을 기쁘게

주님 한 분 족하오니 함께하여 주소서


악한 원수 마귀 시험 주님 맡아 주소서

나의 문제 아시는 주 주님만 바라보오

주님만이 오직 나를 도와줄 줄 믿어요

나의 모든 악한 병마 다 떠나게 해 주소서


나의 주는 주 예수여 항상 함께 계셔서

내 마음에 주인 되셔 예수로만 승리케 해

온유하신 주 예수여 나를 도와주소서

마귀 시험 악한 생각 물리치어 주소서



나의 맘에 나의 맘에 우리 주님 계셔서 요동치는 (주님 도와주소서).nwc

나의 맘에 나의 맘에 우리 주님 계셔서 요동치는 (주님 도와주소서).PPT

나의 맘에 나의 맘에 우리 주님 계셔서 요동치는 (주님 도와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